반응형

 

 

{블라우스&가방} 어비스 16회 마지막회:: 박보영(고세연) / 비지트인뉴욕 블라우스 & 폴스부띠그 숄더백~★

 

 

 

 


 

 

 


 

 

비지트인뉴욕 블라우스 & 폴스부띠끄 가방

 

.

.

.

.

.

 

 

tvN 드라마 어비스가 종영됐어요.. 뭔가 아쉽네요 ㅎㅎ

 

어비스 16회에서 박보영(고세연 역)이

극중 이시언씨 결혼식 하객패션으로 선보인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가방 정보 알려드릴게요~

 

박보영씨가 스커트에 깔끔하게 입은 블라우스는

비지트인뉴욕 제품으로 라운드 카라 스타일에

화사한 컬러감이 참 예쁜것 같아요..

 

의상에 들어준 가방도 정말 심플하고 고급스럽죠?

데일리백으로 좋을듯한 요 숄더백은

폴스부띠끄 제품이었다고 하니 참고해보시면 좋겠네요..

 

하객룩 찾고계신분들은 더더욱 참고하세요!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