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드셔츠} 너의 노래를 들려줘 2회:: 김세정(홍이영) / 분더캄머 민트 후드 셔츠~★

 

 

 

 


 

 


 

Hoodie Collar Shirts / Light Green
# 분더캄머 제품

 

.

.

.

.

.

 

너의 노래를 들려줘 2회에서 김세정이 입은 셔츠는

분더캄머 제품입니당:)

 

옷 귀엽지 않나용?ㅎㅎ 저는 점퍼인줄 알았어요ㅎㅎ

근데 모델컷 보니까 진짜 후드셔츠네요~

민트색도 예쁘고, 가볍게 입기 좋을 것 같아용.

 

모자가 달려있는 스타일이 확실히 귀엽고

어려보이는 느낌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