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셔츠} 웰컴2라이프 4회:: 비 정지훈(이재상) / 팔칠엠엠서울 1987 긴팔 티셔츠~★

 

 

 

 


 

 


 

1987MMLG LSV TEE-NAVY BLUE

# 87MM_SEOUL 팔칠엠엠서울 제품

 

.

.

.

.

.

 

또 하나의 꿀잼 드라마 탄생인가요?ㅎㅎ

웰컴2라이프 정말 잼나더라구용~~

제가 정지훈씨를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임지연씨도 이미지 변신 되게 잘어울려요!

 

웰컴2라이프 화요일 방송에서 정지훈 비가 착용한

숫자 프린트 티셔츠는

'87MM' 제품입니당:)

 

프린트만 봐도 다들 아셨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봤어용~~

 

정지훈 경악하는 모습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