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렌치코트} 왓쳐 15회:: 김현주(한태주) / 오브제 베이지 트렌치코트~★

 

 

 

 


 

 


 

벨티드 싱글 트렌치 코트 OB1J8WOT056W_BG
# 오브제 제품

.

.

.

.

.

 

 

우리는 아직 덥지만, 패션가에서는 가을 겨울 상품들이

속속 나오고 있겠죠?^^

 

곧 트렌치코트가 필요한 가을이 다가오네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아이템은

왓쳐 속 김현주씨가 착용한 트렌치코트 정보입니다.

 

왓쳐 15회에서 김현주(한태주 역)가 착용한 트렌치코트는

오브제 제품이었다고 합니다.

 

저는 어깨견장이랑 소매 버클장식이 들어간

기본트렌치코트는 좀 별로인데

이건 넘나 심플하면서 세련되어 보이네요~

소매 부분도 살짝 여유있게 나와서 활동하기 편할듯요..

 

가을 트렌치코트로 김현주씨 스타일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