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걸이} 놀라운 토요일 75회:: 정혜성 / 판도라 하트 귀걸이~★

 

 

 

 


 

 


 

 

Love Hoop Earrings
# 판도라 제품

.

.

.

.

.

 

놀라운 토요일 75회에 출연해준 배우 정혜성씨^^

아니 진짜 능력자시던데요?! ㅎㅎㅎ

 

이날 정혜성씨는 핑크색 리본블라우스에

깜찍한 하트 모양 귀걸이를 착용하고 나왔죠!

 

제가 준비해온 아이템은 정혜성씨 귀걸이예요..

제가 하트귀걸이랑 별귀걸이를 정말 좋하하는데

정혜성씨가 딱! 하트귀걸이를 예쁘게 착용했더라구요ㅠㅠ

 

찾아보니 이 귀걸이는 '판도라' 제품이었다고 해요!

귀걸이 넘 예쁘지 않나용?ㅎㅎ  저도 하나 사려구용.

 

참고로, 이날 정혜성씨 의상은 '세즈윅' 제품이래요.

함께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용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