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드티} 살림남2 99회:: 율희 / 시에로 핑크 후드티~★

 

 

 

 


 

 


 

 

데끼 밑단 기본 후드티 SF2THF855

# 시에로 제품

 

.

.

.

.

.

 

걸그룹 라붐 멤버에서 이젠 어엿한 아기엄마로!

살림하는남자에서 활약중인 율희^^

저는 짱이가 넘나 귀엽더라구요ㅠ ㅎㅎㅎ

 

살림하는남자들 시즌2 99회 방송에서

율희가 착용한 핑크색 후드티 정보 공유할게요.

 

청바지와 함께 입고있던 요 후드티셔츠는

시에로 제품이었다고 합니다:)

파스텔 핑크 컬러로 은은하고 예뻐보이네요..

청바지에만 입어도 귀여우니, 코디하기 참 쉽죠잉~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