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핑크수트} 바람이 분다 1회:: 김하늘(이수진) / 막스마라 핑크색 린넨 자켓 & 린넨 팬츠~★

 

 

 

 


 

 


 

 

Linen canvas blazer / Linen canvas trousers

# 막스마라 제품

 

.

.

.

.

.

 

어제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가 있었어요!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입니다.

 

제가 주인공 김하늘씨가 착용하신

핑크색 수트 정보 준비해왔어요^^ ㅎㅎ

어제 드라마 보는데 색깔도 예쁘고 괜찮더라구요..

 

김하늘씨가 착용하신 린넨 소재의 자켓 & 팬츠는

막스마라 브랜드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마 소재이다보니 구김이 많이 가겠죠..

어제 김하늘씨도 뒷모습에서는 약간 지못미였음 ㅋㅋ

 

그래도 옷은 정말 예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