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라우스} 그녀의 사생활 16회 마지막회:: 박민영(성덕미) / 낫유어로즈 레드 블라우스~★

 

 

 

 


 

 

19SS Pleats taped blouse (Red)

# 낫유어로즈 제품

 

.

.

.

.

.

 

어제 그녀의사생활 종영했어용~

재미있게 잘봤네요 ㅎㅎ 박민영 나오는 드라마는

진짜 다 재미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이번에 알려드릴 의상은 '그녀의 사생활' 최종회에

박민영씨가 입은 강렬한 빨간색 블라우스입니다.

 

그녀의 사생활 16회 마지막회에서 박민영(성덕미 역)이

착용한 레드 블라우스는 낫유어로즈 제품이예요:)

 

목선이 시원하게 파인 스퀘어넥 디자인에

어깨부분이 봉긋 위로 솟은 깜찍발랄한 블라우스죠^^

 

약간 페플럼 느낌으로 길이감이 짧게나와서

다리도 길어보이고 날씬해보이는 블라우스예요~

미니스커트에 아주 잘어울리더라구용!

 

그럼 저는 또 새로운 패션정보 들고 찾아올게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