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드티} 절대그이 12회:: 민아(엄다다) / 스타일난다 빨간색 크롭 후드티~★

 

 

 


 

 


 

 

모먼트나염 크롭트 후드티

# 스타일난다 제품

 

.

.

.

.

.

 

민아와 여진구가 주연을 맡은 '절대그이' 보시나용?ㅎㅎ

사실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가 너무 많아서

저는 본방으로 못보고 재방송을 가끔 봐요 ㅋㅋㅋ

 

이 드라마에서 민아씨가 숏팬츠를 주로 착용하는데

다리가 넘나 예쁘더라구요ㅠㅠ

몸매가 예뻐서 아무거나 입어도 이쁘고 귀엽다는~~

 

절대그이 12회에서 민아가 입은 빨간후드티 귀여웠는데요

스타일난다 제품이라고 하네요:)

 

위 제품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길이는 굉장히 짧고

소매통은 넓은 트렌디한 스타일이예요^^

빨간색 후드티가 잘어울리는 귀여운 민아씨!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