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피스} 여름밤 뮤비:: 윤아 노란원피스 / 굴허겔 옐로우 민소매 플라워 원피스~★

 

 

 


 

 


 

 

yellow jasmine dress

# GUL HURGEL (굴허겔) 제품

 

.

.

.

.

.

 

언니들 안뇽! 은붕이예요^^

 

소녀시대 윤아 노래 <여름밤> 들어보셨나용?

노래 겁나 좋네용 ㅎㅎ 여름밤에 들으면 정말 딱일듯!

윤아씨 노래실력이 더 좋아진 것 같더라구요..

 

글구 뮤직비디오도 넘 예쁘게 잘 찍었어요!!

윤아씨는 뮤비 찍으랬더니 완전 화보를 찍었네요ㅠㅠ

왜 윤아 윤아 하는지 알것 같아용... 정말 예쁘네요!!

 

제가 이번 여름밤 뮤비 속 윤아씨가 이쁘게 입은

노란색 원피스 정보 들고왔어요~~

정말 넘넘 예뻐서 말이 안나올 정도네요 ㅋㅋㅋ

 

윤아가 입은 원피스는 '굴허겔' 브랜드 입니다:)

시원한 민소매 원피스에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감하며

하얀 꽃무늬가 참 시원해보였던 원피스예요~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보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