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피스} 단 하나의 사랑 8회:: 신혜선(이연서) / 레지나표 도트 배색 원피스~★

 

 

 


 

 


 

 

Yvette polka-dot crepe midi dress

# REJINA PYO 레지나 표 제품

 

.

.

.

.

.

 

 

단 하나의 사랑 8회에서 신혜선(이연서 역)이 착용한

도트 프린트 원피스는 레지나표 제품이예요:)

 

저는 도트블라우스와 도트스커트를 입은줄 알았어요ㅋ

경쾌한 도트 패턴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롱원피스 입니다. 원피스 넘 예쁘네요^^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