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피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5회:: 이다희(차현) / 페이우 체크 원피스~★

 

 

 


 

 


 

Shape Onepiece(CHECK)

# 페이우 제품

 

.

.

.

.

.

 

검블유 5회에서 이다희(차현 역)가 착용한

스퀘어넥 체크원피스는 페이우 제품이예요:)

 

이 원피스는 제가 블로그에 올린적이 있었어요..

놀라운토요일에서 혜리씨가 입었던 원피스네요~

 

혜리씨도 넘나 예뻤지만 이다희씨도 장난없네요..

넘넘 잘어울리고 세련되어보여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