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방}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8회:: 이다희(차현) / 아크네 스튜디오 입술 가방~★

 

 

 

 


 

 


 

Large lip print tote bag

라지 립 프린트 토트백

# 아크네 스튜디오

 

.

.

.

.

.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정보 올려볼게요!!

 

검블유 8회 이다희씨가 들고나온 입술가방

많은분들이 찾고 계셔서 제가 알아왔는데요~~

바로 '아크네 스튜디오' 가방이었답니다.

 

음..... 입술이 너무 커서 조금 부담은 되지만

유니크한 스타일을 즐기시는 분들한테는

충분히 매력적인 가방일 것 같네요 ㅎㅎㅎ

그대신 가격은 좀 사악하다는거!?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