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걸이} 단 하나의 사랑 26회:: 신혜선(이연서) / 뚜아후아 이어링~★

 

 

 

 


 

 


 

품번 TX0379

# 뚜아후아 제품

 

.

.

.

.

.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씨 의상도 인기가 많지만

귀걸이에 대한 관심도 많은것 같아요^^

하고 나오는것마다 다 예쁘니까 그렇겠죠?ㅎㅎ

 

단 하나의 사랑 26회에서 신혜선(이연서 역)이

노란색 블라우스에 착용해준 귀걸이는

'뚜아후아' 제품이었다고 하네요!

 

골드 이어링에 색색의 큐빅이 박혀있는..

착용했을때 예쁘게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이예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보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