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글라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12회:: 임수정(배타미) / 스와로브스키 핑크 선글라스~★

 

 

 

 


 

 


 

 

Swan Sunglasses

# SWAROVSKI 스와로브스키 제품

 

.

.

.

.

.

 

 

검블유 12회에서 임수정(배타미 역)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스와로브스키 제품입니다:)

 

선글라스가 넘 예뻐서 포스팅 안할수가 없네용ㅎㅎ

임수정씨 핑크색 선글라스 넘 예쁩니다!

 

스와로브스키 브랜드답게 선글라스 다리의 저 백조장식

진짜 간지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최신 트렌드인 라운드 프레임의

러블리한 핑크 선글라스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