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피스} 인스타그램 패션:: 레드벨벳 조이 / 낫유어로즈 코르셋 퍼프 드레스~★

 

 

 

<사진출처: 레드벨벳 조이 인스타그램>

 


 

 


 

19SS Corset puff dress (White)
# 낫유어로즈 제품

 

.

.

.

.

.

 

190711 레드벨벳 조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속

원피스는 '낫유어로즈' 제품입니다:)

 

이 원피스는 제가 앞서 포스팅 한 적 있었네요~

에이프릴 나은씨가 입었던걸로 소개해드렸었죠^^

 

화이트 원피스 위에 코르셋을 레이어드 한 느낌의

유니크한 롱원피스 제품이예요 ㅎㅎ

 

조이 넘 예쁘네요.. 사진이 뭔가 고혹적으로 나왔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