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라우스&바지} 공항패션:: 성유리 / 쟈딕앤볼테르 옐로우 플라워 블라우스 & 화이트 팬츠~★

 

 

 

<사진출처: 일간스포츠>

 


 

 


 

옐로우 프릴 플로럴 블라우스 & 화이트 포켓 지퍼 팬츠

# 쟈딕앤볼테르 제품

 

.

.

.

.

.

 

원조요정 핑클 성유리씨!!

지난 15일 너무 상큼발랄한 공항패션을 선보여서

많은 언니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은붕이도 기사를 접하고 성유리 의상이

너무너무 궁금할 정도로 진짜 예뻐보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정보를 알아왔답니다 ㅎㅎ

 

190715 프랑스 파리로 화보 출국차 떠나는 성유리가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블라우스와 바지는

'쟈딕앤볼테르' 제품이었다고 해요!!

 

특히나 저는 블라우스가 정말 맘에 들어요~

아주 러블리하게 만들어줄 듯 하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