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가디건} 진심이 닿다 16회(마지막회):: 유인나 / 레니본 핑크 가디건~★

 

 

 

 


 

 


 

 

가디건 RDS2917
# 레니본 제품

 

.

.

.

.

.

 

진심이 닿다 최종회에서 유인나(오윤서 역)가 입은 핑크 가디건!

이 가디건 언제 나왔냐구용? ㅎㅎㅎ

진짜로 잠깐 지나가는 장면에서 입었었어요 ㅎㅎㅎ

못보신분들은 눈 크게 뜨고 다시 찾아보세요 ㅎㅎ

 

스커트와 함께 예쁘게 입고 있던 유인나 가디건은

레니본 제품이네요:)

참고해보세요!!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