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드티} 열혈사제 27회 28회:: 이하늬(박경선) / 엘엠씨 옐로우 후드티~★

 

 

 


 

 


 

 

LMC INFLUENCER HOODIE yellow CNTS9ER83Y1
# 엘엠씨 제품

 

.

.

.

.

.

 

열혈사제 속 이하늬씨는 두가지 스타일을 보여주는데요!

하나는 수트를 활용한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이고

또 하나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캐주얼룩 스타일이죠^^

 

이번에 알려드릴건 캐주얼 스타일!! ㅎㅎㅎ

이하늬씨 노란색 후드티가 상큼발랄하네요~~

엘엠씨(LMC) 브래드의 후드티셔츠라고 하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