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찢남 이종석의 로맨스는 별책부록 8회 속 체크코트는? 비욘드클로젯

 

 

 

 

 

 

 

 

패션블로거 은붕이에요^^ ㅎㅎㅎ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다들 보시나용?

 

이종석 X 이나영 둘의 케미가 장난아니죠!!

 

저도 보면서 맨날 너무너무 부러워한다는ㅠㅠ

 

 

 

 

 

로맨스는 별책부록 8회 이종석 코트 패션

 

 

 

 

제가 로맨스는 별책부록 8회를 보다가

 

이종석 오빠가 입은 코트를 보게되었는데

 

체크코트가 넘나 예쁘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

 

남자 시청자분들이 눈여겨보셨을것 같아서

 

제가 코트 정보를 찾아왔답니다. 히히

 

 

 

 

 

 

 

 

 

이종석 피부가 워낙 뽀얗고 하얘서인지

 

밝은 색상의 체크 코트가 정말 잘어울렸어요!!

 

하긴 이종석is뭔들 안어울리겠냐마는...ㅎㅎㅎ

 

 

암튼!!

 

 여자인 저도 감탄한 이종석의 멋스러운 체크코트!

 

이 코트는 비욘드클로젯 제품이랍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8회 이종석 비욘드클로젯 체크코트

 

종석오빠 표정 뭔가 귀엽다 ㅎㅎㅎㅎㅎ

 

 

 

 

 

 

 

 

심플한 아이보리 목폴라니트와

 

청바지(데님팬츠)와 함께 코디해준

 

차은호 이종석의 멋스러운 체크코트!

 

하늘색과 빨간색의 체크 패턴 조합이 참 이쁘네용~

 

 

 

요즘 오버핏 코트만 주로 보다가

 

요렇게 깔끔하게 떨어지는 기본핏 코트를 보니

 

더 멋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제가 아래에서 이종석이 입은

 

비욘드클로젯 체크코트 상세정보 남길거니까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앞으로 패션정보 다양하게 알려드릴 예정이니

 

<은붕이의 패션일기> 블로그 자주 놀러오세용!

 

 

 

 

 

 

 


 

 

18FWCT10 MULTY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제품

 

 

.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