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우새 정일우 옷 / 미운우리새끼 126회 정일우 패션

미우새 정일우 가디건/보풀가디건/정일우 보푸라기가디건/노란가디건/미운우리새끼 126회

 

 

 

 

 

 

 

패션블로거 은붕이에요! ㅎㅎ

 

우선 정보 포스팅이 아니라 죄송하긴한데...

 

지난 일요일 미운우리새끼 정일우 가디건 난리났잖아요~

 

여기저기 물어들보시고 그러던데 ㅋㅋㅋ

 

왜 홍보를 안하는지?,,,,

 

협찬 아닌 개인 소장품인걸까요? 궁금타~~

 

 

이날 화사한 노란색 가디건이 정말 이뻐보였거든요..

 

일부러 낸 듯한 보풀? 이것때문에 오히려 더 매력임 ㅋㅋㅋ

 

 

혹시 이 글 보시는 의류관계자분은

 

브랜드 살짝 귀뜸좀 해주쎄요

 

제가 널리 소문내겠숩니다아~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