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걸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7회:: 임수정(배타미) / 제이에스티나 이어링~★

 

 

 

 


 

 


 

 

Lucerna 14K 귀걸이 JJLCEQ9AF051R4000
# 제이에스티나 제품

 

.

.

.

.

.

 

 

안뇽 언니들~~ 은붕이예요 ㅎㅎ

 

이번에 알려드릴 패션 아이템은

넘 예쁜 임수정언니가 나오는 드라마 검블유 속

귀걸이 정보를 찾아왔답니다!!

 

검블유 7회에 임수정씨 체크자켓도 예뻤지만

저는 그것보다도 귀걸이가 더 눈에 들어왔어요!!

요즘 심플한 귀걸이에 자꾸 눈이 가서.. ㅠㅠ

 

임수정씨가 착용한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 제품이었다고 하네요!!

 

정교하게 세팅된 반짝이는 별과 앙증맞은 바게트컷이
조화롭게 디자인된 이어링으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아요!
예쁜 임수정언니가 착용해서 그런가 더 예쁜것 같넹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