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레이닝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7회:: 이다희(차현) / 문수권세컨 레드 트랙 탑 & 트랙 팬츠~★

 

 

 

 


 

 


 

문수권세컨 트랙 탑 & 트랙 팬츠

 

 

.

.

.

.

.

 

검블유 7회 이다희씨 빨간색 트레이닝복 예쁘죠?ㅎㅎ

트레이닝복하면 또 빨간색 아닙니까?ㅋㅋㅋ

빨간 츄리닝이 짱이예용 ㅋㅋㅋㅋㅋ

산뜻하고 스포티해보이고 이쁘네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7회에서 이다희가 착용한

레드 트레이닝 집업 & 팬츠는

<문수권세컨> 제품입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