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셔츠} 단 하나의 사랑 27회:: 엘(김단) / 아메리칸 이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남성 코튼 스트라이프 긴소매 셔츠 AE1J1NSH1467N

# 아메리칸 이글 제품

 

.

.

.

.

.

 

단 하나의 사랑 27회에서 엘(김명수)씨가 입은 셔츠

넘 예뻐서 정보 알려드리려구요 ㅎㅎ

 

저 사실 이 드라마 엘 때문에 봐요 ㅎㅎ 넘 잘생김ㅠ

 

위 캡쳐 속 엘이 입은 스트라이프 셔츠는

'아메리칸 이글' 제품이예요:)

청량감 느껴지는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 면 셔츠로

엘처럼 화이트 팬츠에 매치하면 스타일 구웃~!!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