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셔츠} 해피투게더4 40회:: 유재석 / 라코스테 레드 피케 티셔츠~★

 

 

 

 


 

 


 

 

남성 반팔 스트레치 슬림핏 폴로 셔츠 PH7937-19B240
# 라코스테 제품

 

.

.

.

.

.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저도 즐겨보는 프로인데요^^

해투 40회에 MC 유재석씨가 착용하신

빨간색 카라티 정보 알려드립니당~~

 

유재석씨 옷입는 스타일이 참 깔끔하시고

은근 스타일도 좋으신거 아시죵?ㅎㅎㅎ

이날 입었떤 피케티셔츠도 이쁘더라구용!

 

해피투게더 4 40회에서 유재석이 입은 티셔츠는

'라코스테' 제품입니다:)

 

화사하고 깔끔하게 입기 좋은 카라티셔츠예요..

아니 근데 유재석씨 청바지 살짝 짧은거

저만 귀여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