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경} 공항패션:: 방탄소년단 진 / 마노모스 안경~★

 

 

 

<사진출처: 스포티비뉴스>

 


 

 


 

GENTLEMAN C2

# 마노모스 제품

 

.

.

.

.

.

 

위 사진은 방탄소년단 진이 지난 12일 오후

일본 시즈오카 공연을 위해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모습인데요~~

깔끔한 하늘색 셔츠와 블랙 팬츠에

안경을 착용하고 있더라구요!

 

휴ㅠㅠ 방탄소년단 진 넘 잘생겼네요ㅋㅋㅋ
진짜 석진선배라고 부르고 싶음 ㅋㅋㅋ
안경쓰니까 진짜 스마트하고 댄디해보임~
아니 안경 제품명도 젠틀맨이야 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진이 공항패션에서 쓴 안경은

'마노모스' 제품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